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불량일 경우 어떡해 하나요?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불량일 경우 어떡해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3-26 12:02:4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04
  • 평점 0점

제품구입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경우엔 교환 or 환불이 가능하며

 

7일 이내에 제품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CJ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홍네트웍스에서 운임비를 부담합니다

 

단 CJ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경우 운임비는 소비자분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7일 이후에 관해 A/S 받아야 할경우 역시 소비자분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제품이라도 아래의 경우는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유상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가.제품의 구성물이 없는경우.

나.포장상태가 구입당시와 다른경우

다.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생긴경우

라.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마.천재지변으로 인한(지진,낙뢰등)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